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동야행


문화공연


정동의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만나보세요.

문화예술프로그램

SN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Print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덕수궁 고궁음악회

장소 덕수궁 중화전 앞       일정       
관람료 덕수궁 입장료 1,000원
[프로그램 설명]

정동야행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고궁음악회가 ‘롯데백과점과 함께하는 덕수궁 고궁음악회’로 새롭게 진행됩니다. 11일 (금) 저녁 7시에는 국악계의 스타 송소희와 그룹 부활 보컬 출신의 정동하와 슈퍼스타K 준우승자 천단비의 ‘불후의 명곡’ 콘서트가 진행되고
12일 (토) 저녁 7시에는 퓨전국악그룹 ‘두번째 달’의 공연과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보컬리스트 신효범 콘서트가 열립니다.

☞ 금 19:00~20:10 (송소희 콘서트, 정동하&천단비 불후의명곡 콘서트)
☞ 토 19:00~20:00 (퓨전국악그룹 ‘두번째달’, 신효범 콘서트)
※ 관람객이 많을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소개]

송소희는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국악인으로 외모와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국악계의 스타입니다.

정동하는 그룹 부활의 9대 보컬 출신으로 KBS2의 인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2’의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고, 부활 탈퇴 후 OST와 뮤지컬에서 맹활약 하고 있습니다.

천단비는 슈퍼스타 K7 준우승자 출신으로 현재 많은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퓨전국악그룹 ‘두번째 달’은 2005년 앨범 ‘2nd moon’으로 한국 대중 음악상을 수상한 실력파 그룹으로 최근에는 ‘불후의 명곡 2’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 신효범은 ‘언제나 그 자리에’, ‘난 널 사랑해’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인기를 얻은 가수로 여러분의 마음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 정동한바퀴
  • 성가수녀원